Categories 미분류

‘비행기 난동’ 바비킴, 여 승무원 성희롱까지 ‘신체접촉’

Posted on
‘비행기 난동’ 바비킴, 여 승무원 성희롱까지 ‘신체접촉’

 

가수 바비킴(본명 김도균·42)이 비행기 안에서 난동을 부려 공항경찰의 조사를 받은 가운데 여자 승무원이 성적 수치심을 느낄만 한 행동도 한 것으로 전해졌다.

바비킴은 지난 7일 오후 4시 40분(한국시간) 인천을 출발해 미국 샌프란시스코로 가는 대한항공 KE023편 안에서 비행기가 출발하고 5시간쯤 지난 후부터 술에 취해 고성을 지른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바비킴은 서비스 중이던 여자 승무원에게 서너차례 신체접촉 및 성적 수치심을 느낄 수 있는 말을 한 것으로도 드러났다. 여자 승무원은 이 같은 사실을 즉각 보고했고, 승객들도 바비킴의 행동을 보고 추후 조사를 받을시 협조하기로 동의했다.

또 항공사 측의 신고로 FBI와 샌프란시스코 공항경찰과 세관이 출동했고, 바비킴은 먼저 비행기에서 내려 기내 난동과 성추행 혐의에 대해 조사 받았다. 바비킴은 미국 경찰의 재조사를 앞두고 있다.

이와 관련해 바비킴 관계자는 9일 엑스포츠뉴스와의 통화에서 “바비킴이 휴가차 홀로 미국으로 간 상황이다. 현재 바비킴과 연락은 닿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이 관계자는 바비킴과 연락이 되는대로 공식적인 입장을 정리할 것이라고 전했다.

 

[엑스포츠뉴스 한인구 기자] [사진 출처 = 바비킴 ⓒ?엑스포츠뉴스 DB]