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미분류

박한별-정은우, 연예계 공식 커플 탄생…세븐은 솔로로

Posted on
박한별-정은우, 연예계 공식 커플 탄생…세븐은 솔로로

연예계에 또 한 커플이 탄생했다. 동시에 한 커플은 결별했다.?배우 박한별(30)을 둘러싼 두 남자?세븐(30)과 정은우(28)의 이야기다.

24일 정은우 소속사 관계자는 엑스포츠뉴스에 “정은우와 박한별이 열애 중이다. 최근 호감을 갖고 알아가고 있는 단계다”라고 밝혔다. 박한별 측 또한 “정은우와 열애 중인 것이 맞다”고 열애사실을 인정했다.

두 사람은 지난 5월 종영된 SBS 일일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에 함께 출연종영 이후에도 만남을 지속했고, 결국 연인으로 발전하게 됐다. 정은우 소속사 관계자는 “두 사람이 예쁘게 잘 만나고 있으니 응원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박한별-정은우 ⓒ엑스포츠뉴스DB]

박한별과 정은우 커플과는 별개로 이제는 솔로가 된 한 남자도 있다. 전역을 4일 앞둔 세븐의 이야기로 10대 시절 부터 예쁘게 사랑을 키워오던 두 사람은 12년 만에 ‘그냥 친구’가 됐다.

올 초 한 차례 결별설이 불거졌지만 당시 박한별 측은 강하게 부인했다. 하지만 전역을 얼마 남겨두지 않고 이처럼 결별이 애둘러 확인됐다.

한편, 박한별은 2003년 영화 ‘여고괴담3-여우계단’에 출연했고 SBS ‘요조숙녀’ MBC ‘한강수타령’ ‘환상의 커플’ 등에서 다양한 연기를 펼쳤다.

정은우는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으며 2006년 청소년 드라마 ‘반올림3’로 연예계에 발을 들였다. 이후 ‘불꽃놀이’ ‘히트’ ‘신이라 불리운 사나이’, ‘추노’ ‘웃어라 동해야’, ‘태양의 신부’, ‘다섯손가락’ 등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다.

 

[엑스포츠뉴스=김승현 기자] [사진 출처=박한별, 정은우 ⓒ 엑스포츠뉴스 DB]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