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미분류

클럽 문화의 ★, 슈퍼마르쎄(SuperMartX?)가 온다

Posted on

세계 클럽문화의 성지 이비자에서 SuperMartx?는 2008, 2009, 2010년 ‘Best Ibiza’s Session’을 비롯하여 많은 상을 수상하였으며, 최대 관객 관람으로 기네스북에 오르기도 하였다.

이후 SuperMartx?는 팝스타들과의 획기적인 콜라보레이션 공연 스타일은 미디어와 일렉트로식 댄스신에서 센세이셔널한 파장을 일으켰다.

AKON, Azealia Banks, TinieTempah, Porcelain Black, Chawki, Medina,Gusttavo Lima, Chris Willis,Mohombi등 최고의 아티스트들과 특별한 이벤트들을 창조해내며 음악, 디스코그라피의 분야에 있어서 SuperMartx?는 획기적이고 창조적인 공연스타일을 정립해왔다.

전 세계 스타들의 사랑을 받는 SuperMartx?의 초대 게스트 목록은 Paris Hilton, Dennis Rodman, Tommy Lee, Black Eyed Peas, Mohombi, Gusttavo Lima, Chris Willis, 그리고 이 외에도 수많은 스타들의 이름들로 채워져 있다.

SuperMartx?는 최첨단 클럽 기술을 포함하는 그들의 독특한 테마 파티들에 관객들을 참여시키면서 일생에 한 번뿐인 경험을 제공해왔다.

2014년 5월, SuperMartx?는 Lady Gaga, Jennifer Lopez, Pitbull, Enrique Iglesias 등의 가수들과 최고의 히트곡을 만들어 냈던 세계에서 가장 유능한 프로듀서들 중 하나인 RedOne을 새로운 파트너로 소개했다.

SuperMartx?는 부산 벡스코와 일산 킨텍스에서의 한국 일정, 2015년 차이나 투어 등 거대한 프로젝트들을 목전에 두고 있으며, 세계적인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하고 있다.

2014년 연말, 슈퍼마르쎄와 함께 환상적인 시간을 함께 할 절호의 기회이다.

현재 슈퍼마르쎄는 세계최대 클럽인 Privilege Ibiza(프리빌리지 이비자)를 필두로 Fabrik Madrid 등 5대륙에 걸친 세계 최고의 클럽에서 화려한 월드투어를 진행 중이다.

관객들에게 잊혀지지 않을 아드레날린의 향연을 선사하는 슈퍼마르쎄(SuperMartX?)의 무대는 마술, 음악 그리고 다양한 컬러들로 채워진다.

아시아 최초로 진행되는 이번 서울과 부산에서의 공연은 이전까지 볼 수 없었던 높은 퀄리티의 화려한 쇼로 관객들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있다.

2014년 한 해를 마무리 하며, 열정과 환상의 Festival, SuperMartX?과 함께 환상적인 시간을 함께 맞이해보자.

공연 티켓은 인터파크티켓(http://ticket.interpark.com)’을 통해 단독 진행되고 있다.

 

<라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