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주니어, 日 오사카도 녹였다

슈퍼주니어, 日 오사카도 녹였다

0 49
SM ENTERTAINMENT
Share

그룹 슈퍼주니어가 ‘슈퍼쇼6’ 일본 오사카 공연을 성료, 지난 10월 도쿄돔 공연에 이어 또 한번 일본 팬들을 완벽 매료시켰다.

지난 5~7일 3일간 일본 오사카 쿄세라돔에서 화려하게 열린 SUPER JUNIOR WORLD TOUR ‘SUPER SHOW6’ in OSAKA는 13만 5천여 관객들의 뜨거운 함성 속에 성공적으로 개최됐다.

특히, 슈퍼주니어는 일본에서도 최정상 아티스트만이 설 수 있는 대형 공연장인 돔에서 ‘슈퍼쇼4’, ‘슈퍼쇼5’에 이어 올해까지 3년 연속 단독 콘서트를 개최함은 물론, 이번 공연 역시 전석 매진을 기록해, 현지에서의 높은 인기를 다시 한번 확인케 했다.

이번 공연에서 슈퍼주니어는 ‘Sorry, Sorry’, ‘This is Love’ 등의 히트곡 무대, 앨범 수록곡 무대, 유닛 무대, 멤버 각각의 매력이 담긴 개별 무대, 분장쇼 등 다채로운 무대를 선사했으며, 일본 팬들을 위해 정규 7집 타이틀곡 ‘MAMACITA(아야야)’의 일본어 버전을 첫 공개함은 물론, ‘Mr. Simple’, ‘미인아’의 일본어 버전, 일본 정규 1집 수록곡 ‘★BAMBINA★’까지 총 34곡의 화려한 무대로 현장의 열기를 이끌었다.

더불어 관객들 역시 콘서트 내내 자리에서 일어나 각양각색의 플랜카드와 슈퍼주니어를 상징하는 펄 사파이어 블루 야광봉을 열정적으로 흔들며 공연을 즐겼고, 엔딩곡 ‘하루(HARU)’ 무대에서는 5일 ‘SJ LOVE’, 6일 ‘SJ BEST’, 7일 ‘SJ♡E.L.F.’라는 문구의 대규모 카드 섹션 이벤트를 펼쳐 멤버들을 감동시켰다.

공연 내내 이어진 일본 팬들의 폭발적인 환호에 슈퍼주니어는 “이렇게 규모가 큰 쿄세라 돔에서 3일 동안 공연을 할 수 있을 거라고 생각지도 못했다. 항상 변함없이 슈퍼주니어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 앞으로도 여러분들과 함께 행복을 만들어가고 싶다”며 감사의 인사를 전해 더 큰 함성을 이끌어 냈다.

슈퍼주니어는 오는 20일, 후쿠오카 야후오쿠돔에서 ‘SUPER JUNIOR WORLD TOUR ‘SUPER SHOW6’ in FUKUOKA’를 펼칠 예정이다.

 

<엑스포츠뉴스>

Comments

comments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