색다른 데이트 아이디어 5가지

색다른 데이트 아이디어 5가지

0 3290
Share

영화보고 밥 먹고 커피 마시고. 밥 먹고 영화보고 커피 마시고. 혹은 커피 마시고 영화보고 밥을 먹을 수는 있습니다. 데이트는 그런 거니까요. 하지만 그 패턴이 달라지지 않고 매일 똑같은 데이트가 반복되면 매너리즘에 빠지게 됩니다.

행복해야 할 데이트가 무료해진다면 만남 자체도 더 이상 의미가 없어지죠. 이럴 때 특별한 데이트를 준비해야 합니다. 자, 지금부터 늘 같은 데이트 패턴을 벗어날 만한 새로운 데이트 아이디어 6가지를 소개할게요~

 

 

1. 대형마트에서 데이트하기

좀 이상해 보이지만 결국은 좋은 선택입니다. 동심으로 돌아가 쇼핑 카트를 타거나 장난감을 둘러보면서 쇼핑을 한다면 즐겁게 시간을 보낼 수 있죠. 두 사람 모두에게 편한 곳은 아니기 때문에 적당한 긴장감이 생기고 그로 인해 친밀감이 높아진답니다.

 

2. 함께 만들기 (레고, 이케아 가구, 젠가 등)

남자들은 특히 무언가 만드는 것을 좋아합니다. 그때 마음이 가장 편안해 진다고 하죠. 실제로 손으로 무언가 하고 있으면 감정적으로 오픈된다고 하는데요. 남자친구가 꼼지락거리면서 무언가 만드는 활동을 좋아한다면 함께 해주세요. 관계를 보다 편안하게 이어나갈 수 있답니다.

 

 

3. 농구 하기

스포츠 용어는 조금 거칠며 흥미롭기 때문에 둘만의 새로운 애정 표현이 될 수 있습니다. 또 운동을 하면서 땀을 흘리면 자연스럽게 섹시한 모습을 드러낼 수 있죠. 특히 오래 만난 연인이라면 재미있는 내기로 서로 농담할 거리도 늘리고 데이트도 더 재미있게 할 수 있답니다. 자, 이제 가까운 놀이터에 있는 농구 코트로 가세요.

 

4. 페스티벌 or  축제에 가기

페스티벌이나 축제는 사계절 내내 열리죠. 이런 곳에서의 데이트가 좋은 이유는 딱 하나예요. 인생이 얼마나 자유로울 수 있는지 알게 해주기 때문이죠. 솜사탕과 다양한 먹을거리가 있고 재미있는 체험행사에 함께 참여할 수도 있어요. 주위에 웃음소리가 가득하고 재미있는 사진을 찍을 기회도 많아진답니다.

 

5. 공포 체험하기

유령의 집에 가서 같이 공포 체험을 합니다. 상대가 무서운 것을 너무 싫어하지만 않는다면 효과 만점 데이트죠. 함께 두려움이나 공포를 이겨내고 마치 둘이서 뭔가를 정복한 듯한 느낌이 들게 해 하나가 된 느낌을 받을 수 있답니다.

<라잌스>

Comments

comments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