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글일 때와 커플일 때의 차이점 9가지

싱글일 때와 커플일 때의 차이점 9가지

0 8797
Share

남자친구가 생긴다면 나의 라이프 스타일은 어떨까요? 싱글인 지금과는 꽤 많은 부분이 변하게 될 겁니다. 일부는 그런 변화에 대해 조금은 불편함을 느끼게 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남자친구로 인해 나타나는 크고 작은 변화들은 당신에게 지금보다 더 큰 즐거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일상이 변하는 것에 대해 두려워 말고 지금의 사랑을 즐겨보세요. 싱글일 때와 남자친구가 있을 때 어떤 점이 다른지 비교하면서 말이죠.

 

1. 결혼

싱글이라면 결혼이라는 단어 자체가 굉장히 낯설게 느껴질 겁니다. 주변 친구 중 누군가 결혼을 한다고 해도 크게 개의치 않겠죠. 하지만 남자친구가 생긴다면 예전보다 결혼에 관심을 갖게 됩니다. 나는 언제쯤 결혼을 할까, 어떤 프로포즈를 받으면서 반지를 받을 수 있을까 결혼에 대한 여러 가지 호기심이 생깁니다.

 

2. 스킨십

공공장소에서 커플들의 스킨십을 보고 얼굴이 찌푸려 진다면 당신은 싱글일 가능성이 큽니다. 주위 커플들의 스킨십에 민감하게 반응하며 부정적으로 생각하죠. 하지만 커플이 된다면 상황은 정반대가 됩니다. 어디에서든 남자친구와의 애정표현을 서슴없이 하게 되고 아마 싱글인 당신의 친구가 그걸 보고 굉장히 싫어할 겁니다.

 

3. 파티

애인을 만들 수 있는 작은 여지라도 남기기 위해 싱글인 당신은 어느 파티에든 빠지지 않고 참석할 겁니다. 꼭 남자친구를 만들기 위함이 아니더라도 자신의 즐거움을 위해 파티를 즐기겠죠. 하지만 남자친구가 생긴다면 어디든지 남자친구와 함께 가게 됩니다. 커플인 당신은 그와 함께하는 모든 곳이 더욱 즐거운 것을 알게 됐기 때문이죠.

 

4. 술

퇴근 후 괜시리 맥주 한 잔이 하고 싶을 때, 싱글이라면 먼저 친구들에게 연락을 하겠죠. 그리고 술집에서 술을 마시며 괜찮은 남자가 주변에 없는지 주위를 둘러보게 될 겁니다. 커플이라면 어떨까요. 당신은 술 한 잔 하고 싶다는 말에 언제든지 달려와 대화를 나누며 술 잔을 기울일 수 있는 남자친구가 있음을 알고 있습니다. 혹은 이미 집에서 남자친구가 근사한 안주와 술을 준비해두지 않았을까 기대하고 있을 수도 있겠죠.

 

5. 식사

주말에는 가족이나 지인들과의 약속으로 근사한 외식을 하게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싱글은 당신은 친구들과의 모임에서 이것저것 많은 메뉴를 시켜 먹을 겁니다. 함께 모여 다양한 음식을 즐기자는 이유에서 말이죠. 남자친구와 함께라면 친구들과 있을 때와 다르게 소식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혹은 외식을 하기보다는 남자친구의 집에서 직접 그를 위한 음식을 요리하고 있겠군요.

 

6. 약속

싱글라이프를 즐기는 당신은 누구에게도 구속 받지 않기 때문에 아주 늦은 시간까지 파티를 즐깁니다. 새벽 5시, 6시까지도 친구들과 밖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죠. 하지만 남자친구가 있다면 늦게까지 밖에서 놀 수 없습니다. 남자친구의 눈치가 보이기 때문입니다. 그에게 다짐을 받고 친구들과의 약속을 보내거나, 그렇지 않으면 그와 함께 집 안에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게 되겠죠.

 

7. TV 시청

싱글인데다가 특별한 약속이 없는 날, 싱글인 당신에게 가장 좋은 친구는 텔레비전입니다. 퇴근 후 혹은 주말 내내 당신은 텔레비전을 보면서 각종 드라마, 예능까지 섭렵하게 되죠. 커플이라면 당신은 아마 오랜 시간동안 텔레비전을 본 적이 드물 겁니다. 그와 함께 하는 시간이 점점 더 늘어나기 때문입니다. 때로는 늦은 밤까지 남자친구와 함께 있다보면 잠깐이라도 텔레비전을 볼 시간조차 없어지게 됩니다.

 

8. 휴가

곧 다가오는 휴가철에 친구 혹은 연인들과 여행 계획을 세우고 있을 겁니다. 싱글이라면 3~5명 정도의 친구들과 함께 스케줄을 조정하면서 어디로 여행을 떠날지 설레고 있겠죠. 한 사람씩 숙박, 맛집 등 여행을 위한 기본 정보들을 모으면서 말입니다. 남자친구가 있다면 이런 수고가 조금은 덜어지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남자친구는 당신을 위해 세세한 여행 계획을 혼자서 정하고 있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9. 전화

오늘 하루 어떤 일이 있었는지 막 수다를 떨고 싶은 순간이 있죠. 싱글인 당신에게 수다를 떠는 상대는 아마 친한 친구이거나 당신의 엄마가 될 겁니다. 어떤 점이 즐거웠고 또 짜증이 났었는지 친구나 엄마와 몇 시간동안 전화를 하면 속이 후련해지죠. 커플이라면 그 상대는 당연히 남자친구일 겁니다. 오랜 시간동안 전화로 자잘한 이야기를 나누며 사랑을 속삭이면 남자친구와의 사이는 더욱 돈독해집니다.

 

<라잌스>

 

Comments

comments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