섹스 라이프를 방해하는 10가지 나쁜 습관

섹스 라이프를 방해하는 10가지 나쁜 습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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섹스는 사랑하는 남녀가 함께 시간을 나누며 사랑을 확인하는 아주 중요한 시간입니다. 이 중요한 시간에는 어떤 이유로도 방해를 받아서는 안 되겠죠. 건강한 섹스 라이프를 방해하는 나쁜 습관들을 알려드릴테니 오늘부터 건강한 섹스 라이프를 실천하세요.

 

1. 스마트폰을 본다.

전자기기들은 시간과 욕구, 감정적인 에너지를 빼앗아갑니다. 많은 여성들이 섹스에 할애할 시간이 없다고 말하지만 잠들기 한 시간 전에는 반드시 페이스북을 확인한다고 합니다. 불을 끄기 전에 좋아요 버튼을 누른다는 것은 자신의 파트너가 아닌 다른 것에 집중하고 있음을 말해줍니다. 즉 마음은 다른 곳에 있다는 거죠. 최근 연구에 따르면 커플들의 섹스 횟수가 반으로 줄었다고 합니다. 건강한 섹스 라이프를 위해서 자기 한 시간 전에는 전자기기로부터 멀어지세요.

 

2. 과식한다.

스트레스와 바쁜 업무로 늦은 식사를 하고 야식까지 챙겨 먹습니다. 이런 습관은 포만감이 들게 해 기분이 나빠집니다. 결국 아무것도 하고 싶지 않게 되죠. 가볍게 먹으면 에너지가 더 생기고 저녁 늦게 사랑을 나누고 싶어질 거예요.

 

3. 음주한다.

스트레스를 잊기 위해 술을 마시지만 스트레스는 물론이고 열정까지 잠재웁니다. 알코올은 진정제 역할을 하기 때문이죠. 물론 모든 알코올이 나쁘다는 것은 아닙니다. 문제는 알코올의 양에 있습니다. 너무 많이 마시면 욕구를 낮추게 되기 때문입니다. 자기 전에는 기분이 좋을 정도로만 술을 마셔야 합니다.

 

4. 애완동물과 함께 잔다.

귀여운 강아지는 거부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가능하면 애완동물은 침대 밖으로 내보내세요.

 

 

5. 늘 아이들과 함께 한다.

아이들이 있는 가정이라면 뉴스보다 애니메이션을 볼 것입니다. 하지만 일년에 적어도 한 번쯤은 커플끼리만 여행을 떠나야 합니다. 주말만이라도 아이들과 떨어져 지내면 건강한 섹스로 친밀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6. 늘어진 잠옷을 입는다.

목이 다 늘어난 티셔츠와 헐렁한 잠옷 바지는 섹스에 대한 욕구를 억누르는 도구입니다. 섹시한 속옷을 준비하세요. 당신은 물론 상대도 섹시한 분위기에 취할 것입니다.

 

7. 몸매에 컴플렉스가 있다.

사람이라면 누구나 컴플렉스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몸매에 대한 컴플렉스는 섹스에 대한 욕구를 사라지게 합니다. 자신의 몸매를 긍정적으로 볼 필요가 있습니다.

 

8. 운동을 건너뛴다.

운동은 불안을 해소시키고 에너지를 주며 정력을 높여 줍니다. 운동 후에 사랑을 나누면 기분이 더 좋아지죠. 이유는 몸무게가 줄지 않더라도 자신감을 갖게 되고 더 자유로워지기 때문입니다.

 

9. 너무 바쁘다.

로맨틱하지는 않겠지만 사랑을 나누는 시간을 미리 계획하는 게 좋습니다. 정말 바쁘다면, 특히 워킹맘이라면 다른 중요한 일에 파묻혀 지낼 수밖에 없죠. 적어도 일주일에 한 번 정도는 두 사람만을 위한 시간을 계획해야 합니다.

 

10. 때를 기다린다.

그냥 하세요. 여성이 나이를 먹으면 에스트로겐 수치가 떨어지고 질이 마르고 욕구도 사라집니다. 기분이 완벽하게 좋지 않더라도 일단 키스하고 애무를 하기 시작하면 하고 싶은 마음이 들 수 있습니다.

<라잌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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