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tegories 미분류

아름다운 가슴으로 볼륨 업하는 생활습관 5가지

Posted on
아름다운 가슴으로 볼륨 업하는 생활습관 5가지

볼륨감 있는 몸매는 모든 여성들의 바람이죠. 하지만 잘못된 생활습관은 여성들의 바람을 한 순간에 무너뜨리기에 충분합니다. 혹시 지금 볼륨도 없고, 탄력도 없이 처진 가슴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받고 있다면, 생활습관을 점검해보세요. 축 처진 가슴을 만드는 잘못된 생활습관을 알려드립니다.

 

via Good House Keeping

1. 자신의 사이즈와 맞지 않는 속옷을 입는다?

받쳐주는 힘이 약한 브래지어를 입을 경우 시간이 지나면서 가슴이 처지게 됩니다. 몸에 꼭 맞는 브래지어를 착용해야 합니다. 심지어 브래지어를 입지 않는 여성이 브래지어를 착용하는 여성보다 가슴이 덜 처진다는 연구도 있습니다.

 

2. 물을 충분히 마시지 않는다?

물을 안 마시면 피부가 거칠어지고 수축됩니다. 탄력있는 얼굴이나 피부뿐 아니라 가슴도 마찬가지입니다. 처진 가슴을 갖고 싶지 않다면 물을 충분히 마셔야 합니다.

 

3. 태양에 가슴을 그대로 노출한다?

여름에 탱크탑 입는 걸 좋아하세요? 햇볕에 노출되면 피부가 노화되고 가슴도 처질 수 있습니다.?가슴을 포함하여 자외선 차단제는 노출되는 피부 전체에 발라야 합니다.

 

4. 담배를 핀다?

연구?결과에 따르면, 흡연도 가슴을 처지게 만들 수 있습니다. 피부의 젊음을 유지하는 엘라스틴 성분을 파괴한다고 하는군요.

 

5. 다이어트로 인한 심한 요요를 겪는다?

다이어트 후 요요 현상이 자주 겪는다면 가슴이 처질 수 있습니다. 다이어트 전후 피부가 늘었다 줄었다를 반복하면 자연히 탄력성이 줄어들게 됩니다. 또한 가슴은 대부분 지방으로 이뤄져 있기 때문에 다이어트로 몸무게를 줄이면 가장 먼저 가슴이 줄어듭니다. 가슴의 탄력을 유지시켜주는 운동을 병행하면서 다이어트를 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라잌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