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생활팁 : 침실과 욕실 – 생활의 지혜 8가지

실생활팁 : 침실과 욕실 – 생활의 지혜 8가지

0 433
Share

가정 생활에서 침실과 욕실은 매우 중요한 곳입니다. 가장 마음 편안히 쉴 수 있는 장소들이죠. 하지만 침실과 욕실이 자신이 원하는 만큼 충분히 넓지 않거나 사용하기가 편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럴 때는 몇 가지 생활의 지혜가 필요합니다. 공간을 더욱 효율적으로 쓰거나, 또는 자신이 사용하기 쉽게 물건들을 배치하면 됩니다.

침실과 욕실을 편리하게 이용하는 법, 생활의 지혜 8가지를 소개합니다.

 

1. 잡지 꽂이를 욕실 서랍 문 안에 나사로 박아서 헤어 드라이어기를 보관하세요.

Harisryer.png

크기도 알맞고 잘 고정됩니다. 대안으로 다른 접착력이 있는 후크를 사용해도 됩니다.

 

2. 수건걸이 대신 옷걸이를 이용해서 수건을 걸어두세요.

Toqwl hooks.png

공간도 적게 차지하고 더 큰 수건도 훨씬 쉽게 걸 수 있습니다. 또한 잘 마르기도 합니다.

 

3. 욕실에 자석띠를 붙여서 족집게, 머리핀, 화장솔 등 다른 자성이 있는 물질을 보관하세요.

Bobbypinholder.png

접착력이 있는 자석을 이용해 벽에 손상이 가지 않도록 합니다. 시도하기 전에 모든 클립들이 자성이 있는지 확인하세요.

 

4. 각종 전자기기를 지퍼락 백에 넣어서 보관하면 욕실에서 젖을 걱정없이 읽을 수 있습니다.

Ereader in tub.png

목욕탕에서 이를 시도하기 전에 지퍼락 백에 종이 한장을 넣어서 이를 완전하게 가라앉혀 보세요. 종이가 젖으면 지퍼백이 방수가 아니고 사용하면 안됩니다. 지퍼락 백은 효과가 좋습니다.

 

5. 욕실 청소 시 세탁솔을 드릴에 장착해 세제와 함께 사용하세요.

Screw head.png

무엇이든 힘있게 잘 문질러주고 세제 거품이 “우리가 열심히 하니까 당신은 안하셔도 되요”라고 말하는 것처럼 쉽게 깨끗하게 청소를 해 줍니다.

 

6. 침실이 작으면 램프를 걸어두세요.

Bed with cute cat on it.png

침대 옆 테이블 공간을 아끼고, 빛도 더 잘 들어옵니다. 비용을 아끼려면 직접 만들 수도 있습니다. 강철 철사를 사서 뻰치로 구부려 램프 모양을 만든 후 크리스마스 전등을 붙여주세요.

 

7. 빨래 바구니 만들기

Hamoer.png

못생긴 베이지 색의 빨래 바구니를 사는 대신 못 입는 옷의 화려한 옷감과 자수용 링을 이용해 빨래바구니를 만들 수 있습니다.

 

8. 방에 페인트칠을 할 때 페인트에 바닐라 추출액을 넣어주세요.

Pqint.png

방에 페이트 칠을 할 경우에는 페인트 0.5 리터 당 바닐라 원액 또는 추출액 한 스푼을 추가해서 혼합합니다. 바닐라액을 혼합하면 페인트 칠을 다한 후 방에 페인트 냄새가 나지 않고 대신 향기로운 바닐라 냄새가 납니다.

 

<라잌스>

Comments

comments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