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모습은 처음이지? 2050년 세계 명소들의 반전 풍경

이런 모습은 처음이지? 2050년 세계 명소들의 반전 풍경

0 299
Share

 

큰 배낭을 메고 전 세계를 누비는 세계 일주의 꿈! 누구나 한 번쯤 꿈꿔봤을 겁니다. 브라질, 뉴욕, 이집트, 일본, 모스크바 등 말만 들어도 가슴 벅찬 세계 속 아름다운 명소들. 2050년쯤엔 어떤 모습일까요?

 

자연이 만든 위대한 캠프파이어! 브라질

1

산불과 가뭄으로 황폐해진 브라질에서 자연이 만든 위대한 캠프파이어를 느껴보세요.

 

진짜 사막에서 즐기는 비치 파라다이스! 중국

2

모래를 제대로 즐기고 싶다면 2050년 중국으로 오세요. 모래만 가득한 그 곳에서 진정한 비치 파라다이스를 누릴 수 있답니다. 단, 사람은 볼 수 없을 거예요. 사람이 살 수 없는 곳이거든요.

 

허리케인과 함께 펼쳐질 원더랜드! 뉴욕

3

2050년, 뉴욕에 불어닥칠 끔찍한 허리케인과 함께 펼쳐질 원더랜드의 짜릿함을 만끽해보세요.

 

장애물 없는 래프팅! 워싱턴

4

래프팅, 이젠 도심 속 워싱턴에서 즐겨보세요. 모든 식물이 사라진 홍수 속에서 걸리적 거리는 것 없이 편하게 래프팅 하실 수 있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눈썰매장! 이집트

5

2050년, 이집트에서는 차원이 다른 스케일의 눈썰매를 타실 수 있답니다. 비정상적인 날씨 패턴으로 기록적인 폭설이 가능하기 때문인데요~ 눈썰매장에서 탔던 시시한 썰매와는 급이 다른 스릴을 즐길 수 있죠.

 

하늘을 가득 채운 수퍼태양! 인도

6

구름 한 점 없는 하늘과 함께 커다란 태양을 보고 싶다면 2050년에 인도로 가세요. 극심한 가뭄은 덤! 2050년 인도엔 비가 오지 않기 때문에 비 걱정없이 여행을 할 수있죠~

 

평화롭고 고요한 일상탈출! 일본

7

정신없이 빡빡한 도시의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다면 일본을 추천합니다. 사람이 살 수 없을 정도로 황량하게 버려진 땅이라서 그 어느 곳보다 평화롭고 고요해요.

 

지상 최대의 번개 쇼! 런던

8
세계 최고의 번개 쇼를 보고 싶다면 런던에 꼭 가보세요. 휘몰아치며 번쩍이는 세계적 수준의 번개를 눈앞에서 볼 수 있답니다!

 

모래바람과 함께 즐기는 궁전뷰! 모스크바

9

모스크바의 궁전을 모래바람과 함께 관람해보세요. 모래바람이 휘감은 거대한 궁전의 웅장함을 직접 확인해보세요. 아! 물론 무료로 말이죠~

 

직접 체험하는 두 번째 빙하기! 파리

10

2050년엔 1년 내내 비수기 가격으로 파리를 즐길 수 있답니다. 두 번째 빙하기가 진행 중이기 때문인데요. 덕분에 파리를 여행할 때 더 이상 비싼 물가에 대해 걱정할 필요 없어요.

 

비 걱정 없는 유적지 투어! 로마

11
2050년 로마에선 생명을 위협할 가뭄 덕분에 비 올 걱정 전혀 없이 편하게 유적지를 둘러보실 수 있습니다.

 

도시에서 즐기는 스노클링! 시드니

12

스노클링, 바다에서만 가능하다고 생각하나요? 2050년엔 바다가 아닌 시드니에서도 가능합니다! 해수면 상승으로 도시에서 더 특별하게 스노클링을 즐겨보세요~

 

 

앞으로 36년 후, 진짜 이런 명소를 원하는 분은 없겠죠?

세계 곳곳의 환경문제가 나날이 심각해지고 있습니다. 해마다 온난화 현상이 심화되고 해수면과 기온은 끊임없이 상승중 이죠. 환경문제는 계속해서 우리 일상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이대로 환경오염이 계속 된다면 끔찍한 2050년 명소 모습이 현실이 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세계 명소를 잃어버리고 싶지 않다면 지금 당장 환경보호를 시작해보세요. 옆에 있는 리모콘으로 에어컨 희망온도를 높이는 것 부터요.

 

Comments

comments

NO COMMENTS

Leave a Repl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