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는 어떤 사람?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나는 어떤 사람? 재미있는 심리테스트!

0 986
Share

흔히 눈을 ‘마음의 창’이라 부릅니다. 그만큼 눈을 보면 상대의 마음 상태를 알 수 있는데요. 아래 그림 가운데 가장 마음에 드는 눈을 하나 골라보세요. 당신이 선택한 눈이 당신의 성격을 알려줄 겁니다. 2개 혹은 그 이상을 선택해도 괜찮습니다.

 

A Fun Personality Test! Choose An Eye And See What It Reveals

 

1번 눈을 선택한 당신!

당신은 개방적인 사람입니다. 당신의 마음은 타인을 향해 늘 활짝 열려 있습니다. 상처 받을까 두려워 마음을 닫기보다 상처를 받더라도 타인에게 의지가 되는 존재이고 싶어 합니다. 두려움이나 불안을 겉으로 표현하지 않고, 문제가 생기면 혼자 조용히 처리해야 한다고 생각하죠. 다른 사람을 돕는 게 곧 자신의 행복이라 믿는 스타일입니다.

 

2번 눈을 선택한 당신!

당신은 양심적인 사람입니다. 자신의 행동이 크든 작든 다른 사람의 인생에 영향을 미친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늘 올바른 길을 걸으며 좋은 사람이 되고자 합니다. 자신의 걱정과 우려가 현실이 되지 않도록 자신이 할 수 있는 최선을 다하는 스타일입니다.

 

3번 눈을 선택한 당신!

당신은 마음 속으로 고통받는 사람입니다. 롤러코스터와 같은 삶을 살았고, 지금까지 그 영향이 남아있습니다. 하지만 타인에게 자신의 어두운 면을 보여선 안 된다 생각하기 때문에 세상 모든 곳에서 평온함을 찾으려 노력합니다. 고민이 많지만 절대로 드러내지 않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모든 것을 극복해 낼 것이며, 당신의 미래는 밝을 것입니다.

 

4번 눈을 선택한 당신!

당신은 철학적인 사람입니다. 생각이 너무 많은 스타일로, 모든 상황에서 내재된 깊은 뜻을 알고자 노력합니다. 매사 불안감을 느끼지만 겉으로 표현하지 않습니다. 당신은 인생을 퍼즐로 생각하고, 퍼즐 조각이 하나하나 맞춰질 때 쾌감을 느낍니다. 결국 모든 것을 이해할 수 없을지도 모르지만 그래도 상관 없다고 생각하는 스타일입니다.

 

5번 눈을 선택한 당신!

당신은 수수께끼같은 사람입니다. 종종 스스로도 자신이 어떤 사람인지 알 수 없어 모순에 빠지기도 하고, 기분도 계속해서 달라집니다. 자신의 감정이나 의견을 표현하는 데 서툴고, 말수도 적은 편이죠. 확실하지 않은 것은 절대 입 밖에 꺼내지 않습니다. 매사 신중하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에게 마음을 여는 데도 많은 고민과 관찰과 시간이 필요합니다.

 

6번 눈을 선택한 당신!

당신은 섬세한 사람입니다. 주위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을 다 알고 있으며, 절대 잊어버리지 않습니다. 주변과 조화를 이루는 편이라 할 수 있죠. 감수성이 풍부해 눈물도, 정도 많습니다. 하지만 약한 모습을 보여주는 것을 달가워하지는 않습니다. 대신, 사람들에게 자신이 가진 통찰력을 보여줍니다. 당신은 미래를 예측하는 데 뛰어난 재능을 보입니다.

 

7번 눈을 선택한 당신!

당신은 열정적인 사람입니다. 늘 에너지가 넘치고 행동력이 강한 반면 섬세함은 조금 부족합니다. 생각이나 의견을 표현하는 데 거침이 없고, 결단력도 빠르죠. 대체로 신경질적이지만 여린 면도 있어 걱정이 있으면 혼자 끙끙 앓는 스타일입니다. 일상의 모든 것이 당신에게 소중하며, 늘 머릿속으로 드라마를 꿈꾸며 살아갑니다.

 

8번 눈을 선택한 당신!

당신은 아주 독특한 사람입니다. 취미와 관심사, 신념 등이 자주 바뀌며 4차원이란 말을 종종 듣습니다. 규칙과 전통을 따르기보단 자신만의 방식으로 일을 처리하고 결과야 어찌 됐건 소신대로 판단합니다. 세상에 자신의 모든 것을 당당하게 드러내며 거칠 것이 없죠. 당신에 대해 마음대로 판단하는 사람들은 거들떠보지도 않고, 세상 모든 사람들이 당신과 같기를 바랍니다. 규칙이 없는 당신의 삶은 늘 즐거움만 가득합니다.

 

9번 눈을 선택한 당신!

당신은 직관적인 사람입니다. 세상의 일이나 다른 사람에 대해 모든 것을 이해하며 파악하기를 즐깁니다. 눈치도 빠르고 타인의 생각을 잘 읽기 때문에 표정이나 목소리만으로도 거짓말 하는 사람을 바로 알아챌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자신에 대한 타인의 생각까지 캐치해 사람을 대하거나 다루는 일에 능숙합니다.

 
<라잌스>

Comments

comments

NO COMMENTS

Leave a Reply